Home > 건일홍보관 > 건일뉴스
2019-07-02 “펜믹스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국가지원사업 연속 선정” 관리자 273

펜믹스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국가지원사업 연속 선정

펜믹스 한국보건산업진흥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 주관 해외시장 진출 지원사업 연속 선정
 

 

펜믹스는 지난 8 11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전략적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글로벌 컨설팅 및 현지화 강화 지원 사업에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.

 

이는 지난 6월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주관 중견기업 해외마케팅 맞춤형 지원사업 선정에 이은 쾌거로 선진국 시장 개척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과가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 

금번 사업의 지원 과제는미국 cGMP 인증을 위한 GMP 컨설팅 및 모의실사 진행으로 생산시설의 선진화 체계를 구축하여 효율적인 글로벌 시장 진입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.

 

펜믹스는 세계적으로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 페니실린 주사제를 다년간 수출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CDMO 회사로, 페니실린 및 일반주사제 제품에 대해서 아시아 최대 생산량을 보유하고 있다.

 

이와 함께 제조 및 품질 관리가 엄격해 품목 승인을 받기 어려운 분야로 알려져 있는 주사제에 집중하는 specialty pharma로서 지속적인 생산시설 업그레이드, 신제품 개발, CDMO 비즈니스 강화를 통해 북미 및 유럽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.

 

펜믹스 관계자는해외 시장 진출 지원사업에 연속 선정되어 글로벌 제약 회사로 도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.

 

건일제약(주) 한국다이이찌산쿄 '메바로친' 공동판촉 2019-07-02
(주)펜믹스, 인도네시아 최대제약사 칼베(Kalbe)와 수출계약 2019-07-02